[新聞/演唱會/彗星]申彗星,10月單獨亞洲巡演…‘韓流明星躍進(內上海演唱會)


 




가수
신혜성이 가을 아시아 투어를 열고 신화 멤버가 아닌 솔로 가수로서 한류 스타 도약을 꿈꾼다
.

歌手申彗星在即將到來的秋天將舉行亞洲巡演,不是以神話的成員而是以個人的身份向成為韓流明星躍進。



3
리브 앤드 리브 솔로 활동을 시작한 신혜성은 오는 10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1 일본 중국 등을 돌며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3‘Live And Let Live’展開3輯活動的申彗星將從10月首爾的公演開始,11月日本、中國等地巡迴舉行單獨演唱會。



신혜성이 이번 아시아 투어로 방문하는 지역은 중국의 상하이와 일본의 도쿄 나고야 오사카 3곳과 대만 등지. 일본을 제외한 중국과 대만에서 신혜성 단독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申彗星這次以亞洲巡演走訪的地區有中國的上海、日本的東京、名古屋、大阪3地以及台灣等,除了日本外中國和台灣都是這次申彗星第一次舉行單獨演唱會。



신혜성의 소속사 관계자는지금 해외 콘서트를 위해 해당 지역의 대관 장소를 물색 하고 있는 이라며 많은 지역에서 공연을 수도 있지만 아시아 투어의 시작과 끝은 한국이 이라고 말했다.

申彗星的所屬公司相關人員表示現在爲了海外演唱會,正在物色相關地區的借用場所”“想在更多的地區舉行演唱會但是亞洲巡演的開始和結束都在韓國



특히 신혜성이 이번 아시아 투어 콘서트에 역점을 두고 있는 곳은 일본이다. 이번 일본에서의 콘서트는 지난 2007 솔로 2 당시 콘서트 때보다 공연 장소는 줄었지만 공연 횟수를 늘려 많은 현지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지난 2007년에는 일본 4 지역에서 4번의 공연을 했지만 이번에는 3곳에서 많은 공연을 기획 중이다.

特別申彗星這次亞洲巡演2個重點地方是日本,這次日本的演唱會雖然比2007SOLO 2輯當時演唱會時公演場所更伸縮,公演次數將加開以計劃和更多當地歌迷們見面。雖然2007年在日本4個地區舉行了4場的公演,這次正計劃在3個地方舉行更多場的公演。


신화의 소속사 관계자는아시아 투어 콘서트에 앞서 오는 9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열고 해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神話的所屬公司相關人員表示亞洲巡演之前9月末將在日本舉行單獨的歌迷見面會,海外活動也將加緊進行,今後的正在計劃。


한편, 최근 솔로 활동을 재개한 신혜성은 3 앨범을사이드1-리브 앤드 리브사이드2’ 두가지 버전으로 나누어 발매한다. 지난 26 먼저 출시된사이드1’에서는 데뷔 처음으로 록이라는 장르에 도전해 음악적 다양성을 넓혔다.

另外,最近展開SOLO活動的申彗星3輯唱片以‘Side1 Live And Let Live’‘Side2’2個版本區分來發表。26日首先上市的‘Side1’是出道后首次挑戰搖滾體裁,開闊了音樂的多樣性。



FR:OCEANS
翻譯:amanda8023@申彗星中文網


 


 

arrow
arrow
    全站熱搜

    daniellesyj 發表在 痞客邦 留言(5) 人氣()